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엔진코팅제 보다 엔진치료복원제가 필요한 이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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엔진코팅제 보다 엔진치료복원제가 필요한 이유


자동차 엔진의 실린더는 피스톤 링과의 마찰과 연료, 윤활유의 연소로 인한 찌꺼기와

열 등 에 의해 오랜 시간 동안 사용하게 되면 피스톤 링 뿐만 아니라 실린더 내벽도

마모되며 또한 실린더 내벽의 마모 형상이 구형으로 균일하게 마모되는 것이 아니라,

피스톤의 상하좌우 운동에 의해 타원형의 마모가 일어납니다.


이러한 실린더 내벽의 마모 현상은 엔진을 오래 사용하게 되면 자연히 발생되는 자연

스런 현상입니다. 특히, 엔진의 마모는 마찰 뿐만 아니라, 엔진 연소열과 마찰열에 의한

열적 스트레스 때문에 더욱 급속히 진행됩니다.




일반적으로 엔진 설계시 피스톤 링과 실린더의 마찰에 의한 마모를 고려한 설계를

하며, 이때, 실린더의 교체 보다는 피스톤 링의 교체가 용이하므로, 실린더의 경도

보다는 약한 재질의 피스톤 링을 사용하며, 또한 피스톤 링의 설계시 원형의 스프링

구조로 설계하여, 피스톤 링이 마모되더라도 스프링 원리로 실린더와의 간극을

일정하게 유지하도록 자연 복원되도록 설계하게 됩니다.

하지만, 이러한 기술적 설계에도 불구하고, 엔진 내벽의 마모는 필연적으로 진행되며,

이런 마모된 엔진의 경우 여러 가지 문제를 야기합니다.


 1) 연료의 불완전 연소와 공해가스의 배출

2) 윤활유의 연소 및 이로 인한 공해 가스의 배출

3) 연료 및 윤활유의 과다 소모

4) 윤활유의 연소 및 열화로 인한 점성저하 및 윤활 성능 저하

5) 엔진출력의 저하 및 차량의 힘이 떨어짐.

6) 엔진의 소음과 진동의 증가 및 승차감의 저하

7) 4개의 실린더가 각기 출력 및 마모 상태가 다를 경우 엔진작동의 부조화로

인한 차량의 이상 발생


따라서 엔진코팅제보다 엔진치료복원제가 필요한 것이며, XADO(하도)의

세라믹나노입자들은 이를 가능케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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