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XADO 도요타 자동차 MAXIMUM 테스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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XADO 도요타 자동차 MAXIMUM 테스트

 

 

 

 

2004년, XADO가 우리나라에 들어오기 전,

이미 외국에서는 XADO의 기술공개로 다양한 실험이 이루어지고

각 기계에 맞는 제품을 선보였습니다.

특히 지금은 한 번 주입으로 효과를 볼 수 있는 MAXIMUM 제품이

많은 인기를 얻었었는데, 그에 대한 연구 자료도 풍부하게 있죠.

그럼 MAXIMUM의 복원력 테스트 결과와

그에 따른 효과를 상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MAXIMUM 테스트 차량 스펙 

 

XADO MAXIMUM 엔진치료제 테스트 차량으로 선택된 차는 도요타의 Yaris Verso.

독일에서 못생긴 차 Best 3에 오를 정도로 악명높은 차지만,

영국에서는 사람들을 가장 행복하게 해준 차로 남아있는 차입니다.

 

 

 

 

실험 대상으로 뽑힌 차는 141,375km 주행한 차량이었으며,

 연식에 비해 많은 구간을 달려 초기 출력을 기대하기 힘듦은 물론

주행거리상 엔진 소모품들에서 문제가 생길 때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 때 XADO MAXIMUM은 현재의 1회 주입과 다르게 여러번 나눠서 넣어야

효과를 볼 수 있었는데, 처음 넣고 공회전 후 1회, 이후에 한 번 더 넣어야 했습니다.

그렇다면 이 도요타의 엔진에 XADO를 넣기 전, 넣은 후.

어떤 변화가 있었을까요? 실제 효과가 있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① 검사 시작 

 

2004년 11월 30일, 주행계 141,375km,

XADO 처리 전 점화플러그를 뽑고 압력을 측정
 

 

 

 

 ② XADO 처리 전 자동차 성능검사 

 

XADO 처리 전 성능검사를 위해 검사장치를 연결합니다.

이 때 엔진의 출력이나 연비 등 엔진 관련 세부점검이 이루어집니다.

 

 

 

 

 ③ XADO 엔진치료복원제 주입 

 

1. 엔진오일 주입구에 XADO 1개를 넣습니다.

이 후 30분간 공회전을 합니다.

(주행기록은 총 141.614km)

 

 

 

 

2. 30분 공회전 후 XADO 1개를 추가로 주입합니다.

이 후 장기간에 걸쳐 주행을 합니다.

 

 

 

 

XADO 처리 전 후 비교 

 

위 표에서 보면 알 수 있듯이 XADO의 효과를 뚜렷이 볼 수 있습니다.

엔진성능이나 최대토크는 당연히 상승하였고,

1~4번 엔진 중 2번 엔진에서 손상이 심해 압력이 낮았었는데

이에 대해 월등히 좋아진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불균형했던 실린더 압력이 비슷한 수준으로 회복되면서

엔진출력과 연비 등은 자연스럽게 좋아 질 수 있었던 것이죠.

 

 

 

  

계속해서 진화하는 XADO의 나노입자.

그리고 거기에 맞춰 함께 진화하는 엔진룸

XADO와 함께 여러분의 차를 한 층 업그레이드 하시길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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