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가고

대만자유여행 2박 3일 타이베이 첫날 코스

반응형



대만자유여행 2박 3일 타이베이 첫날 코스





꺄울~~ 간만에 저가항공 말고

기내식도 주는 비행기 타고

대만으로 출바알~~


사실 가기 몇달전에

5월 황금연휴때 어딜갈까

고민했지만...

진짜 뱅기값 졸비쌈..!!

베트남 가고 싶었는데 ㅠㅠ


결국 포기데쓰하고

그냥 주말껴서 가기로하고

대만자유여행 2박 3일 가기로 결정!

타이베이 행 뱅기 예약 ㄱㄱ


맨날 저가항공만 타다가

케세이퍼시픽은 처음 ^.~





전날 과음을 해서

졸 피곤한 육신으로

비행기에 올라탔지만


모니터 달린 비행기

졸라 오랜만이라

이것저것 다 틀어봄 ^.~


백번 본 씽을 비행기에서

또봄 ㅋㅋㅋㅋㅋ


아 배고파

기내식 쥰내 기다립니다.ㅋㅋ





메뉴는 돼지두부김치 ㅋㅋㅋㅋ

아니 원래 치킨을 준다고 해서

졸 기대 했건만

이거랑 소세지 어쩌고가 있길래

밥을 선택 ㅋㅋㅋ


근데?

JONMAT.........

엄청 맛있게 먹었습니닼ㅋㅋㅋ


저 요플레 배불러서

못먹겠길래

싸가지고 나왔는데

나중에 가방에서 다 터짐 ㅋㅋㅋ

휴...ㅋㅋㅋ




여긴 숙소로 가는 

시먼 번화가 입구~


타오위안 공항에 도착해서

버스타고 약 30~40분 만에?

타이베이 메인스테이션에

도착해서 지하철을 타고..

시먼역으로 옴ㅋㅋ



아참 대만은 지하철이 잘되어있어서

앱스토어에서

'타이베이지하철' 다운받으면

지하철 노선도를 편하게 볼수있음!


우리숙소는

시먼역 근처에 있었는데


숙소이름은

'DIARY OF TAIPEI HOTEL'

2박 3일 간 아주 좋은 위치에서

대만자유여행을 하게해준 숙소!


영화관 그리고 유니클로 건물 

12층에 있어요~



[대만자유여행 2박 3일 타이베이 숙소 위치]




명동느낌 물씬 ㅋㅋㅋㅋ

한국노래 흘러나오고

여기가 대만인지 한국인지..


암튼 짐을 내리놓고

체크인을 하고 대망의

육즙터지는 샤오룽바오를 먹으러

'딘타이펑' 본점으로!!





두둥~!!

난 한국에서도 못먹어봄..ㅋㅋ

꽃보다할배인가에서

나왔던것 같은데..

육즙이 아주 예술이라는

소문만 들어봤지,

처음 먹는거라 떨렸음^^


30분가량 기다렸던것 같음..

요즘은 아주 어딜가나 웨이팅 잔치!!

하지만 기다린다



[대만자유여행 딘타이펑 본점 위치]


지하철로는 '동먼' 역으로 가면 됩니다!








웨이팅 끝에

드뎌 불려진 번호....

번호 불리자 마자 

소리지름^^^^

싱나게 입장~~





당연히 샤오룽바오는 기본으로 시키고..

첨엔 5피스짜리 시키려고 했던거

지금 생각해보면

쥰내 바보같은짓 ㅋㅋㅋㅋㅋㅋ

10피스 짜리 시키고

타이완비어 한병에

오이김치와 갈비덮밥

그리고 새우만두를 시킴


샤오룽바오 한입 먹는순간

처음먹어보는 닝겐이라

육즙때문에 입천장 다데일뻔 ㅋㅋㅋ


와 근데 진짜 육즙디지데요...

존맛 ㅠㅠㅠㅠ





갈비덮밥도 내입엔 괜츈

후추맛이 좀 많이 나긴했지만!





이거슨 새우만두

새우가 진짜 탱글탱글

식감이 오짐

난 갠적으로 샤오룽바오가 쨔응!!!

맛있게 먹고 다음타자!?로 이동


다음 먹는타자는...ㅋㅋㅋ

총좌빙!!!





원나잇푸드트립 타이베이 이연복 편에서

나왔던 맛집인데

이름은 '총좌빙' 이라고 하는 음식임


그냥 보면

토스트? 또는 부침개 같은 느낌


TV에서 봤을때 진짜

제일 맛있게 보였음!!!


일단 한번 먹어보겠슴돠


[대만자유여행 총좌빙 위치]








여기도 어김없이 줄을섰는데

약 15분~20분 기다린거 같음

일단 아직까지 약간 배불르니까^^

사서 들고 바로 앞

망고빙수 집으로 ~!!!

망고빙수집도 사람이 좀 많았다.


비가와서 약간 불편했지만

다행히 망고빙수집 자리를 잡고

착석!!


여기 망고빙수 진짜 

존맛.....

내가 여태까지 먹어본 망고빙수중에

1위 등극!!!!!


망고빙수에 총좌빙 한입~

개 잘어울림 ㅋㅋㅋㅋㅋ

근데 난 총좌빙에서

대만향이 약간 났음 ㅠㅠ

그래도 망고빙수와의 조합은 짱이었음!!



스무시 망고빙수집은 총좌빙

바로 대각선 건너편에 위치해있음!!





존맛





빙수 얼얼하게 먹고

약간의 비를 맞으며

101타워 앞으로 함 가봤어여


유명한 LOVE 조형물앞에서

사진도 찍고!ㅋㅋㅋ


우리나라엔 왜없냐며

한탄아닌 한탄한번 하고.





위에서 아래 내려다보는거보다

아래에서 위 올려다 보는게 더무서움 +_+


어질...

이게 바로 101타워 랍니당 ㅋㅋㅋ


자,

잠깐 쉬었으니

다시 먹으러 가볼까낰ㅋㅋㅋㅋ

오늘의 최종 목적지는 바로

'키키 레스토랑'


배도 꺼뜨릴겸,

바로 근처에 있어서

걸어갔는데

걸어가다가 웬 맥주 축제 현장을 목격!





하이네켄 축제장이 옆에있었고...

몇개의 미니샵들이 모여있었음!!!

여기에 수제맥주도 팔았는데

분위기는 건대 커먼그라운드 맥추축제 느낌 ㅋㅋㅋ

암튼 완전 우연히 걸어가다

얻어걸렸네여 ㅋㅋㅋ





저런 벌룬 돔??이 있었는데

저안에서 술마시면 진짜 개꿀일듯..

울나라엔 없나?





여기서 수제맥주 샀는데

진짜 존맛 ㅠㅠㅠㅠㅠㅠㅠㅠ





분위긴 대충 이렇슴돠~





이게 그 문제의 수제맥주

진짜 맛있고 시원했음!!!

알고보니 건대 커먼그라운드에서 했던

더 비어위크 서울에 요 대만 수제맥주 브랜드도

참여했다더라.







여기 노래도 분위기도 짱좋았음!!

의도치 않게 좋은곳에서

수제맥주 한잔하고

진짜 목적지인 키키레스토랑으로 다시

고고씽!!ㅋㅋㅋ



[대만자유여행 키키레스토랑 위치]






키키레스토랑 웨이팅이 좀 있어서

한 30~40분? 기다렸다가 입장~


한국사람들은

똑같은 블로그 포스팅을 보는지

다 같은 메뉴 ㅋㅋㅋㅋㅋ


옆테이블, 뒷테이블을 봐도

다 똑같은 메뉴 ㅋㅋㅋ

그래서 우리도 같은메뉴^^^^


1. 부추꽃볶음

2. 계란두부튀김

3. 파인애플마요네즈새우


이렇게 세개를 시켰음






저 부추꽃볶음은 진짜 처음먹어보는

음식인데 밥도둑 인정...

맵기도 하고 짜기도 하고

밥이랑 먹으면 진짜 맛있고!!!


계란두부튀김은 처음 1개 2개째까진

존맛이다가 더먹으면 약간 느끼 ㅋㅋ


새우는 상상하는 그맛 맞고요 ㅋㅋㅋ


키키레스토랑에서 배불리 먹고

잠깐 101타워 구경하고 ㅋㅋㅋ


안개때문에 졸라 음산한 기운 ㅋㅋㅋ





숙소가기전 까르푸 잠깐 들렸는데

힘들어 디지는줄 ㅋㅋㅋㅋ

솔직히 일본 돈키호테 보다는 훨씬 별로 ㅠㅠ


18일 맥주 유명하다기에

사서 숙소돌아와서 마심 ㅋㅋㅋ

맛은 그저그럼 ㅋㅋㅋㅋ


그래도 맥주는 다좋음 ㅋㅋㅋㅋㅋ





여기까지 대만자유여행 2박 3일 중

타이베이 첫날 코스 

포스팅을 마치겠슴돠 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