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가고

논산맛집 매운게 땡길땐 쭈꾸미일번지

반응형

논산맛집 매운게 땡길땐 쭈꾸미일번지



친구가 이쪽에 살아서 자주가는 논산~

이번에 또 다녀 왔습니다.ㅋㅋ

이젠 정겹네요 ㅎㅎ 논산에는 훈련소가 있어서

아마 친구나 가족때문에 한번쯤은 와보셨을수도 있겠어요~ㅎ

무튼 자주가는 만큼 논산맛집 도 아주 꾀고 있답니다.


군인들이 마지막 만찬을 즐기거나

휴가 나왔을때 밥을 먹어야 하기에..ㅎㅎ

그만큼 논산맛집도 많이 생겨났겠죠?


요즘엔 스트레스를 정말 많이 받아서 

매운게 자주땡겨요.

매운것도 종류가 여러가지 있는데

이날은 쭈꾸미가 땡겼던거죠!!

그래서 찾게된 논산맛집 쭈꾸미일번지 !!

아.. 아직 쓰기도 전인데 

벌써부터 침이 고이네요.





외관은 이렇습니다.

빨간 간판이 더 식욕을 자극하는 것 같아요 ㅎ

논산시외버스터미널 부근에 위치하고 있어요.





이제 매운 쭈꾸미를 먹을 수 있다는

마음으로 룰루랄라 신나게 입장~~ㅋ





외관에서 보는 느낌이랑

내부 들어가서 느낀 분위기랑은

또 다르더라구요~ 생각보다 내부 분위기가

모던했다는~ㅎ 일반 쭈꾸미집이라기 보다는

뭔가 파스타 팔것 같은 그런느낌적인 느낌?ㅋㅋ

암튼 좋았어요.





요즘 쭈꾸미랑 피자 같이 먹는게

또 유행인가봐요?? 쭈꾸미 생각만 하고 들어왔는데

피자세트가 있길래 약간 낯설면서도

엄청 궁합이 잘맞을 것 같았어요. 매운거 한입먹고

매울때 피자 한입~~ 환상 궁합인듯 ㅋㅋ

이런생각 도대체 누가 누가 하는건지, 

소비자 입맛 킬러에요. 논산맛집 으로 

여기 찾아오길 잘했다는생각!


암튼 메뉴판에는 쭈꾸미 피자세트와

일반 볶음, 그리고 삼쭈, 새쭈 조합이 있었어요.

번외로 왕새우 튀김까지~~





그동안 쭈꾸미 맛있다고 그냥먹었는데

이런 건강한 효능들이 있었다니~ 쭈꾸미여 감사^^





우리는 양으로 승부하는 집단이에요.ㅋㅋ

새쭈와 삼쭈 두개다 시켰어요

밑반찬이 나오기 시작하고~

역시 쭈꾸미에는 무쌈과 깻잎이 빠져선 안되요.

케미쩌는 환상궁합이거든요





아맞다^^ 피자도 시켰지 ㅋㅋㅋㅋ

안먹어볼수 없잖아요? 

여기 피자 진짜 고소하고 맛있었어요~~





대망의 새우와 쭈꾸미가 나오기 시작합니다.

붉은 음식은 역시 지지고 볶아야 제맛.





후워 이 자태를 보세요. 색감...쭈꾸미 색감..ㅋㅋ

사진만 봐도 턱이 아프네요. 침고여서.

저 쭈꾸미 한입에 피자 한입은 

유재석과 박명수 부럽지 않은 환상콤비에요.

쭈꾸미일번지... 논산맛집 인정해요.





빨리 새우와 볶아줘잉~~

대기 타고 있는 사랑스런 쭈꾸미들ㅋㅋㅋ






들어갑니다~~ 새우도 토실토실

식감이 굉장히 탱탱하더라구요.






큼직한 새우와 쭈꾸미의 만남






과연 비주얼 갑이라 칭합니다.






양념이 너무~~ 맵지도 않고 딱 맛있게 매운

완전 딱 제스타일이었어요.





다익은 쭈새(쭈꾸미+새우)ㅋㅋㅋ

그런데 고기 킬러인 우리는 바다만으로

끝낼순 없어요.


이거 손대기도 전에

쭈삼을 시켜버립니다.









역시 고기를 보니 마음이 놓여요.

고기 좋아하는 분들은 쭈삼을 시키시면 되욧!!!

두툼하니 육즙 터질것 같은 삼겹살의 자태..ㅋㅋ






후워... 진짜 넘나 맛있었답니다. ㅠㅠ

생각같아선 지금 당장 논산맛집 쭈꾸미일번지로

달려가고 싶은 생각.






네~ 그렇죠.

한국인은 밥심이죠. 아니 매운걸 먹었는데

밥을 안볶으면 쓰나요?

당장 볶아야죠.ㅎㅎㅎ

양념이 맛있으니, 밥을 볶아도 진짜 입에 쩍쩍!!

달라붙는 맛.

아 맛있어요.





이 사진 보면 배부른 상태에서도

먹고싶은 생각이 들 것 같아요.

사실 지금 배고픈 상태에서 쓰는거라

침 꼴깍꼴깍 백번을 삼켰답니다.ㅎㅎ

암튼 논산에 가시면 꼭 한번 들러볼만한 논산맛집 이니,

참고 하셔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