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가고

가로수길 수제맥주 구스아일랜드 옥토버페스트

반응형

가로수길 수제맥주 구스아일랜드 옥토버페스트 



요즘 수제맥주 홀릭이라...

이번엔 또 가로수길 수제맥주 집으로

원정을 다녀왔어요.ㅋㅋ


저번주 연남동에 이어

이번엔 가로수길로~


마침 구스아일랜드 팝업에서

가을기념 이벤트를 하기에~~




*잠깐*

이벤트 정보 알려드려요!


 일시 : 2016. 10. 19(수)~23(일) *단 5일간 진행!
 장소 : 구스팝업 (강남구 신사동 544-7, 가로수길 C27 맞은편)
 가격 : 29,000 (1인, 120분 무제한) / 안주별도 *현장결제
 구스 아일랜드 맥주 5종 : 

Oktoberfest, Goose IPA, Honkers Ale, Four Star Pils, 312 Urban Wheat Ale
 참여방법 : Oktoberfest 이벤트 기간 동안 구스팝업에 자유롭게 방문




무려 구스아일랜드와 

옥토버페스트의 맥주5종을 

120분 동안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는 것!!!!!!


안가곤 못배겨요.

고픈배를 부여잡고

도착한 이곳

가로수길 구스아일랜드






외관이예요~

전형적인 수제맥주집 같은

분위기인듯. 모던해요

구스아일랜드의 상징인

거위 마크도 보이네요.ㅋㅋ






여긴 주문하는 카운터인데

보시면 맥주를 따르는

기계에 거위 대가리(ㅋㅋ)가

달려있어요. 귀요믜 ㅋㅋㅋ


보시면 칠판에 

수제맥주 메뉴가 적혀있는데

생각보다 높은 도수에 놀라고~

암튼 기호에 맞는

여러가지 수제맥주를

즐길 수 있는 곳이랍니다. 






지금 하고 있는 가을 축제!

29,000원에 수제맥주를

120분 가량동안 무제한으로 마실 수 있다는것은

정말 개...........이득이예요.


위 메뉴판 보시면 기본 7,000원은 

넘어가는데,

4잔만 마셔도 벌써 28,000원 이예요.


구스아일랜드 가을축제는

23일 이번주 일요일까지늬...

수제맥주 킬러들은 주목하세요 ㅋㅋ






맛있는 수제맥주엔 맛있는 안주가 필수...

고민고민하다 항정 그릴 숯 바베큐로

초.이.스!


안주 먹기도 전에 수제맥주 두어잔은

마신 것 같아요.

전혀 배부르지 않음






매장 내부도 둘러보고~~

맥주집은 보통 시끌벅적 한 경우가 많은데

조용하고 차분하니

담소나누기에도 좋았어요.





구스~~~~~






지하도 있고 윗층도 있었던것 같아요.

다음에 오면 가봐야지 하고

이번엔 패쓰해요.






수제맥주 종류가 몇가지 있었는데

저희가 먹어본건

아래 구스아일랜드 제품들.


가로수길 수제맥주 구스아일랜드의

가을축제 무제한에 포함된 수제맥주는

Oktoberfest, Goose IPA, Honkers Ale, 

Four Star Pils, 312 Urban Wheat Ale


이렇게 다섯가지 였어요.

각각 맥주마다 향도 다르고

목넘김도 다르고 맛도 다르고 해서

골라 마시는 재미가 있었어요.






소규모 양조장을 거쳐 나온

수제맥주들은 병 패키지도

정말 예뻐서 좋아요.


이제 수제맥주 병을 모아볼까...ㅋㅋ






단체로 오시면 요 테이블

앉으셔도 좋을듯~~






사진 보니 또 급 맥주가 땡긴.......ㅠㅠ

드디어 안주도 나왔어요.





항정살 바베큐인데

겉에 발라진 소스가 정말 맛있었고,

꽈리 고추도 적당히 매워서

항정살의 느끼함을

잘 잡아주었다는 ㅋㅋㅋㅋ


하...배고프다..







다음에 또 가로수길 수제맥주 집에

오게되면 다른안주들도 먹어볼거예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