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가고

신천 새마을시장 맛집 김판조닭강정 파오파오만두

반응형

 

 

 

오늘은 닭강정이 땡겨서

지난번 다녀왔던 김판조닭강정 포스팅.

 

사실 닭강정 하면

속초 명물인 만석닭강정을 먼저 떠올렸었지만

이젠 아니다.

 

김판조닭강정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 마이쪙!!!!!!!!!!!

 

지인을 통해 알게된 김판조닭강정.

이날은 처음 먹어본 날이었다.

 

 

 

 

 

 

회사가 신천역 근처에 있어서

금방 도착~

 

김판조닭강정은 신천 새마을시장 맛집 으로 꼽힌다.

새마을시장안으로 들어가면,

정말 여러가지 음식들도 있고,

맛집도 있다.

 

사실 김판조닭강정과 파오파오만두 외에도

숨은 맛집이 많은것 같다.

 

 

 

 

 

 

시장 내부에 있는 김판조닭강정 똬앟!!

시장안에 있어서 별 기대는 하지 않았는데

매장이 생각보다 굉장히 모던했다.

그리고 훈남 직원들 까지 +_+ㅋㅋㅋㅋㅋㅋ

 

역시 예상했던대로 웨이팅이 있어서

주문하고 번호표를 받았다.

닭강정은 순한맛, 중간맛, 매운맛이 있고,

소 중 대 사이즈가 있다.

 

아~~~

모든맛이 다 궁금하쟈나~~

둘이 먹기로 했는데

중간맛 소짜하나

매운맛 소짜하나

이렇게 시켰다.

 

와.

가격도 넘나 착한것

소짜는 5,000원

중짜는 10,000원

대짜는 14,000원 이다.

대짜를 시켜도 일반 치킨한마리보다 착한가격!!

 

아참 그리고 몰랐는데

김판조닭강정 매장 바로 건너편엔

파오파오만두 매장이 있다.

여기 새우만두도 유명하다고 해서

웨이팅 하는동안

바로앞 파오파오만두도 샀다.

 

바리바리 싸들도 근처 공원으로 고고씽!!

다음에 다른 신천 새마을시장 맛집 도

가볼 생각이다. 

 

 

 

 

 

 

두근두근 개봉이요~~~

파오파오만두는 새우만두가 유명하다.

당연히 새우만두도 샀고 김치만두도 샀다.ㅋㅋ

 

 

 

 

 

 

새우살이 톡톡터지는 것이

아주 식감이 맛뜨러져요~~~

정말 맛있었다.

역시 만두는 입에 쫙쫙달라붙는 맛이 ㅠㅠ

김치만두도 전혀 세지 않고

너무 맛있었다.

 

김판조닭강정 사러 오신분들은

오신김에 신천 새마을시장 맛집

파오파오만두 까지

맛보고 가시는 것을 추천!!!

 

 

 

 

 

 

드디어.......메인 김판조닭강정 개봉이요~~

와... 진짜 냄새부터 사람 미치게 만들더니

맛도.............ㅠㅠㅠㅠ

이날부로 닭강정 하면 김판조닭강정 이요

ㅋㅋㅋㅋㅋㅋ

 

갠적으로는 중간맛보다 매운맛이

맛있었어요

매운거 못드시는 분들은

중간맛부터 시작해 보심이...

중간맛도 조금 맵답니다.

 

 

 

 

 

 

맛있는 안주엔 술이 빠질수 없어요.

공원에서 시원한 바람쐬면서

먹으니 그맛은 더 일품~~~

또 먹고싶다 ㅠㅠㅠㅠㅠㅠ

 

김판조닭강정은 그근처에서 밖에

못먹는다는게 정말 아쉬워요.

차가 있으면 괜찮은데

저같은 뚜벅이인생은 김판조닭강정을 들고

지하철 탔다간 몰매를 맞아요

(냄새가 장난이 아니거든욬ㅋ)

 

 

 

 

 

 

휴 암튼 이날은

내생에 가장 맛있는 닭강정을 먹었던 날이네요.

만두도!!!

 

 

 

 

 

요즘 날씨도 선선하니,

신천 새마을식당 맛집 김판조닭강정과

파오파오만두 포장해서

공원에 가시는 것도 좋을것 같아요~~

 

 

조만간 다시간다.

 

 

 

 

 

반응형